NOTE

Party needs, clothes, etc. visit @junlynshop (instagram)


03.13.17 NEW Lyrics are up.

6.28.2013

Nam Gyu Ri & Kyeol – A Guy And A Girl Meet For The First Time Lyrics


Hangul & Romanization
누가 좀 말려줘 아닐 거라고
Nuga jom mallyeojwo anil georago
누가 좀 말해줘 잘못 봤다고
Nuga jom malhaewo jalmot bwattdago
그만 좀 해 혼잣말로 날 다그쳐 봐도
Geuman jom hae honjamallo nal dageuchyeo bwado
소용 없어
Soyong eobseo

날리는 먼지처럼 눈에 네가 박혀서
Nallineun meonjicheoreom nune nega bakhyeoseo
비벼봐도 좀처럼 안 떨어져
Bibyeobwado jomcheoreom an tteoleojyeo
불안한 사람처럼 자꾸만 초조해서
Bulanhan saramcheoreom jakkuman chojohaeseo
말 걸어 보기가 겁이 나는 걸
Mal georeo bogiga geobi naneun geol

처음 본 남자 오 너라는 남자
Cheoeum bon namja o  neoraneun namja
널 만나면 망가질 것 같아
Neol mannamyeon manggajil geot gata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서
Amugeotdo mothal geot gataseo
내가 아픈 게 나을 것 같아서
Naega apeun ge naeul geot gataseo
지나쳐 버리기로 했어
Jinachyeo beorigiro haesseo
처음 만난 한 남자와
Cheoeum mannan han namjawa
거짓말처럼 난 사랑에 빠졌어
Geojitmalcheoreom nan sarange ppajyeosseo
걷지도 못한 채로 그냥 서있어
Geotjido mothan chaero geunyang seoisseo
참 바보 같은 맘
Cham babo gateun mam

이렇게나 떨리는 내 마음이 차분해지지가 않아
Ireohke na tteollineun nae maeumi chabunhaejijiga anha
눈이 마주치는 그 순간이 마치 멈춰버린 그림 같아
Nuni majuchineun geu sungani machi meomchwobeorin geurim gata
이러다가 그냥 그녀를 놓쳐버릴 것 같아
Ireodaga geunyang geunyeoreul nochyeobeoril geot gata
그러면 나 두고두고 널 그리워하다
Geureomyeon na dugodugo neol geuriwohada
후회할 것 같아 Lady
Huhwihal geot gata Lady
사랑해도 될까요 Ma Lady
Saranghaedo dwilkkayo Ma Lady

기다렸어요 Ma Baby
Gidaryeosseoyo Ma Baby
나도 똑같은 맘이죠 Baby Baby Baby
Nado ttokgateun mamijyo Baby Baby Baby

처음 본 여자 오 너라는 남자
Cheoeum bon yeoja o neoraneun namja
널 만나면 망가질 것 같아
Neol mannamyeon manggajil geot gata
아무것도 못할 걸 알면서 다 알면서
Amugeotdo mothal geol almyeonseo da almyeonseo
사랑이란 말로 모든 게 다 행복한 거야
Sarangiran mallo modeun ge da haengbokhan geoya
처음 만난 한 여자와 (한 남자와)
Cheoeum mannan han yeojawa (Han namjawa)
거짓말처럼 난 사랑에 빠져서 휘청이고 있어
Geojitmalcheoreom nan sarange ppajyeoseo hwicheongigo isseo
너 때문에 살고 있어
Neo ttaemune salgo isseo



Someone stop me, say it’s not so
Someone tell me, that I saw the wrong person
Stop it, I tell myself to shut up
But it’s no use

Like flying dust, my eyes are on you
I rub them but it won’t stop looking at you
I keep getting nervous like an anxious person
I’m afraid to start talking to you

You’re a guy I saw for the first time, oh a guy like you
When I meet you, I think I’ll break down
I think I won’t be able to do anything
So I decided to pass by you
Like a lie, I fell in love with a guy I saw for the first time
I couldn’t even walk so I just stood there
My heart is so foolish

My trembling heart is not becoming calm
When our eyes lock, it felt like a frozen picture
At this rate, I might lose her
Then I will miss you for a long time
And I’ll regret it, lady
Can I love you, ma lady

I have waited ma baby
I feel the same way baby (X3)

You’re a girl I saw for the first time, oh a guy like you
When I meet you, I think I’ll break down
I know I won’t be able to do anything, I know
The word love makes everything happy
With a girl that I met for the first time (with a guy)
Like a lie, I fell in love and I’m swaying
I live because of you



Credits
Hangul: Daum Music
Translation: pop!gasa
Romanization: ixtyjjang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