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Party needs, clothes, etc. visit @junlynshop (instagram)


03.13.17 NEW Lyrics are up.

1.23.2015

LIZZY Feat. JUNG HYUNG DON – Not An Easy Girl (쉬운 여자 아니에요) Lyrics


Hangul & Romanization
© Daum Music • ixtyjjang

(쉬운 여자 쉬운 여자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suiun yeoja suiun yeoja geureon suiun yeoja anieyo)

뻔한 그런 느끼한 말들로
ppeonhan geureon neuggihan  maldeullo
나를 꼬시려고 하지 마세요 (마세요)
nareul ggosiryeogo haji maseyo (maseyo)
내가 만만하게 보이나요
naega manmanhage boinayo
사랑이 무슨 장난인가요 oh oh
sarangi museun jangnaningayo oh oh

아~ 바보 같은 사람아
a~ babo gateun sarama
내가 싫은 말만 골라하네요
naega shireun malman gollahaneyo
아~ 그런 뻔한 말들로
a~ geureon ppeonhan maldeullo
내 맘을 훔쳐갈 수는 없어요
nae mameul humchyeogal suneun eobseo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uiun yeoja anieyo (anieyo)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gwaenhi jjilleoboji mara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wiun yeoja anieyo (anieyo)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naega naega suiwo boinayo

(쉬운 여자 쉬운 여자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suiun yeoja suiun yeoja geureon suiun yeoja anieyo)

그런 명품 핸드백으로
geureon myeongpum haendeubaegeuro
나를 꼬시려고 하지 마세요 (마세요)
nareul ggosiryeogo haji maseyo (maseyo)
내가 만만하게 보이나요
naega manmanhage boinayo
사랑이 무슨 마트인가요 oh oh
sarangi museun mateuingayo oh oh

아~ 바보 같은 사람아
a~ babo gateun sarama
내가 싫은 짓만 골라하네요
naega shireun jitman gollahaneyo
아~ 그런 돈 몇 푼으로
a~ geureon don myeot puneuro
내 사랑을 구매할 순 없어요
nae sarangeul gumaehal sun eobseo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uiun yeoja anieyo (anieyo)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gwaenhi jjilleoboji mara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wiun yeoja anieyo (anieyo)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naega naega suiwo boinayo
잘해주니까 웃어주니까 내가 내가 쉬워 보였나요
jalhaejunikka useojunikka naega naega suiwo boyeotnayo

(나는 쉽냐 이런)
(naneun swipnya ireon)
손도 다 잡아놓고 입도 다 맞춰놓고
sondo da jabanogo ipdo da matchwonogo
혼자 꽃등심 6인분 다 먹어놓고
honja kkotdeungsim yuginbun da meogeonogo
이제 와서 쉬운 여자가 아니아니아니아니~ 아니라니
ije waseo suiun yeojaga anianianiani~ anirani
지금 장난해 내가 만만해
jigeum jangnanhae naega manmanhae
(나는 뭐 쉬운 남자냐 다 해주니깐 이걸)
(naneun mwo suiun namjanya da haejuniggan igeol)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uiun yeoja anieyo (anieyo)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gwaenhi jjilleoboji mara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아니에요)
na geureon swiun yeoja anieyo (anieyo)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naega naega suiwo boina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괜히 찔러보지 말아요)
(na geureon suiun yeoja anieyo gwaenhi jjilleoboji marayo)
나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na geureon suiun yeoja anieyo

내가 내가 쉬워 보이나요
naega naega suiwo boinayo
내가 내가 쉬워 보였나요
naega naega suiwo boyeotnayo
그런 쉬운 여자 아니에요
geureon suiun yeoja anieyo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