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Party needs, clothes, etc. visit @junlynshop (instagram)


03.13.17 NEW Lyrics are up.

11.10.2014

HI SUHYUN Feat. Bobby (iKON) – I'm Different (나는달라) Lyrics


Hangul & Romanization

© Daum Music • ixtyjjang

Come on baby 
자꾸 망설이지 말고 어서 들어와 내게 
jakku mangseoriji malgo eoseo deureowa naege
월화수목금토일 보여줄게 신세계 
wolhwasumoggeumtoil boyeojulke sinsegye
니 맘속 눈물을 멈춰줄게 don’t play me 
ni mamsog nunmureul meomchwojulke don’t play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naega wonhaneun geon geujeo neo-ilppun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naega pilyohan geon neoye salme ilbu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u 
nawa gal ttaekkaji ganeun geoya me and 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so listen up geu son meomchwo baraman bwa jeoldae geondeuril su eobseo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aesseo amureohji aneun cheok dugo bwa neon jamsido mot baegil geol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na gateun yeoja heunhaji an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nal dareun yeojawa bigyohaji mar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naneun naneun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neoneun molla neoneun neoneun nal molla
너는 너는 너는 너는
neoneun neoneun neoneun neoneun

Crazy 
다시 태어난다 해도 널 만날거야 baby 
dasi tae-eonanda haedo neol mannalgeoya baby
그냥 서 있기만해도 가슴이 뛰어 왠지
geunyang seo itgimanhaedo  gaseumi ddwi-eo waenji
이대로 기차는 멈추지 않아 save me 
idaero gichaneun meomchuji ana save me

내가 원하는 건 그저 너일뿐 
naega wonhaneun geon geujeo neo-ilppun
내가 필요한 건 너의 삶의 일부
naega pilyohan geon neoye salme ilbu
나와 갈 때까지 가는 거야 me and you
nawa gal ttaekkaji ganeun geoya me and you

so listen up 그 손 멈춰 바라만 봐 절대 건드릴 수 없어 
so listen up geu son meomchwo baraman bwa jeoldae geondeuril su eobseo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두고 봐 넌 잠시도 못 배길 걸 
aesseo amureohji aneun cheok dugo bwa neon jamsido mot baegil geol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nagateun yeoja heunhaji an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nal dareun yeojawa bikyohaji mar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naneun naneun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neoneun molla neoneun neoneun nal molla
너는 너는 너는 너는
neoneun neoneun neoneun neoneun

세상은 넓고 멀어도 할 일이 참 많아도 
sesangeun neolgo meoreodo hal ili cham manado
너 없인 아무것도 get it get it get it get it 
neo eobsin amugeotdo get it get it get it get it 

까리 까리 해서 미안해 babe
kkari kkari haeseo mianhae babe
끼리끼리 끼리끼리
kkirikkiri kkirikkiri
아니 아니 싫음 떠나지 왜
ani ani sireum tteonaji wae
Ain’t that what u want Ain’t that what u want 
똑같지 여잔 다 전부 난 밀렵꾼 너넨 다 여우
ttokgatji yeojan da jeonbu nan millyeopggun neonen da yeo-u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윙크 한 방이면 니 맘엔 내가 살지 right?
bet u never seen arrow like me wingkeu han bangimyeon ni mamen naega salji right?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na gateun yeoja heunhaji an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nal dareun yeojawa bikyohaji mara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 나는 나는
naneun dalla naneun naneun namdalla naneun naneun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neoneun molla neoneun neoneun nal molla neoneun neoneun
whoa ooh whoa ooh whoa 
너는 몰라 너는 너는 날 몰라 너는 너는 너는 너는
neoneun molla neoneun neoneun nal molla neoneun neoneun neoneun neoneun


No comments:

Post a Comment

You Might Also Like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